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애드쿠아, ‘2019 대한민국광고대상’ 2개 부문 금상 수상

      [서울경제TV=이소연기자] 퓨쳐스트림네트웍스(이하 FSN) 자회사 애드쿠아 인터렉티브(이하 애드쿠아)는 지난 21일 개최된 ‘2019 대한민국광고대상’에서 2개 부문 금상을 수상했다고 25일 밝혔다. 올해로 26회째 개최된 ‘대한민국광고대상’은 한국광고총연합회가 주최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광고상이다. 애드쿠아는 총 3,000여개 작품이 경쟁에 나선 이번 ‘2019 대한민국광고대상’에서 ‘GS칼텍스 마음이음 동화’ 캠페인으로 △디지털광고: 크리에이티브 △브랜디드 콘텐츠 두 부문에서 각각..

      증권2019-11-25

      뉴스 상세보기
    • FSN 자회사 ‘애드쿠아 인터렉티브’, GS칼텍스 ‘마음이음 동화’ 캠페인 론칭

      퓨쳐스트림네트웍스(이하 FSN)는 지난 20일 자회사 ‘애드쿠아 인터렉티브(이하 애드쿠아)’가 GS칼텍스 ‘마음이음 동화’ 캠페인을 론칭 했다고 22일 밝혔다. ‘마음이음 동화’는 우리 안의 편견을 바꾸는 것으로도 세상을 바꿀 수 있다는 GS칼텍스의 기업 철학 ‘I am your Energy’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캠페인이다. 애드쿠아는 GS칼텍스와 함께 캠페인을 통해 우리 사회의 ‘계모’에 대한 편견 바꾸기에 나선다. 동화에서 묘사되는 부정적인 계모 이미지가 편견의 한 요인이라는 점에..

      증권2019-05-22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애드쿠아 인터렉티브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애드쿠아 인터렉티브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